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태안 튤립축제 끝났습니다. 아쉽... 본문

여행맛집 | 맛있는여행

태안 튤립축제 끝났습니다. 아쉽...

2017. 5. 24. 22:25
728x90

 

에고~

놀러갔다 온지는 꽤 지났는데

이제서야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따뜻한 봄날 태안 튤립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태안빛축제로 바뀌었고

조만간 7월중으로는

백합축제로 바뀐다고 하는군요.

 

 

꽃은 바뀌어도~

넓은 꽃밭들은 그대로일듯합니다.

위 사진처럼 튤립으로 무늬를 만들어놨는데...

이게 매년 모양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백합축제일떄는 어떨지 벌써 궁금...

지금은 빛축제기간이라

밤에 가셔야 합니다.

 

제가 갔을때도 튤립축제와 함께 빛축제는 하고 있었지만

당일치기로 다녀오느라 밤까진 못있었네요. 아쉽;;;

 

 

축제장은 꽤 넓습니다.

혹 서울 하늘공원에 가보신 분이라면

대충 그느낌이랄까..

조금은 더 넓은 느낌이긴 합니다.

 

 

갖가지 튤립들이

햇빛에 색깔들이 알록달록...

이렇게나 많은 튤립 종류가 있는지 첨알았네요.

 

 

튤립뿐 아니라 다른 꽃들도

이쁜 것들이 많으니

찬찬히 둘러보다면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아 물론 다시말씀드리자면

지금은 튤립축제가 끝났어요.

빛축제가 진행중이긴한데...

그래서...

아마 저녁에만 오픈할겁니다.ㅜㅜ

 

꼭 튤립을 보고싶으신분들은

내년에...

 

아니면 7월의 백합축제를 기다리셔야해요.ㅜㅜ

 

 

 

 

아침 일찍 가서

아직 이슬을 품고 있는

튤립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날

맘잡고 당일치기로 간거라

 

첫번째 입장객이였답니다.ㅎㅎㅎ

 

 

작은 호수도 있습니다.

굶주린 잉어들이 잔뜩있어요.ㅜㅜ

 

 

튤립 뿐만 아니라 다른 꽃들도 있습니다.

위의 꽃은 신기하게도

꽃이 아래를 쳐다보고 있는거같아

찍어봤습니다. 신기;;;

 

 

요거 테마에 따라 꽃이 바뀔거같으네요.

대형 트로이목마상;

이게 왜 있는지 모르겠어요;

 

 

요것도 신기해서 찍어봄 라넌큘러스???

모양이 참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암튼,

지금은 끝났지만

내년에 가보실 분들은

기억해두셨다가

꼭 다녀오세요~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요깃거리도 챙겨가셔도 좋고

맨몸으로 가셔서

축제장 곳곳에 있는

먹거리촌에서

맛난 음식들을 잡수셔도 좋아요^^

 

중요!

지금은 빛축제만 진행하는 관계로

저녁에만 오픈한다고 합니다.

7월중으로

백합축제 오픈~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