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네이버플러스 맴버쉽, 괜찮네요. 본문

쇼핑상품 | 핫딜쿨아이템

네이버플러스 맴버쉽, 괜찮네요.

2021. 1. 15. 19:37
728x90

첫 한달만 무료로만 해보자하고 시작했는데 두달이 넘어 세번째달도 넘어가네요. 네이버 쇼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네이버플러스 맴버쉽으로 얻을 수 있는 추가 4% 포인트 적립이 매우 쏠쏠하더군요.

상품구매하면 얻는 네이버페이 기본 적립에다 맴버쉽 추가 적립까지...위에서 오른쪽 12월의 예를 들자면 왼쪽 회색 막대는 상품 구매,리뷰 등으로 주는 기본적립액이고 오른쪽 컬러풀한 막대가 네이버플러스 맴버쉽 혜택으로 추가된 적립액입니다.
이번달 총 적립액은 5233+4263=9496원이 되는거죠. 참고로 지난달인 12월 네이버에서 쇼핑한 금액을 보니 8~9만원 정도되는거 같더라고요. 

상품마다 기본적립과 리뷰작성 시 주는 적립액이 달라 차이가 있지만 네이버플러스 맴버쉽 적립액만으로도 이번달 결제할 이용료 4900원은 신경쓰지 않아도 될거 같네요. 결론적으로 대충 10만원 정도 네이버플러스 맴버쉽 적립되는 상품을 구매한다치면 월이용료와 쌤쌤이 되는거죠.


한가지 참고할 건 구매액 20만원 기준으로 적립 %가 위에 나온 내용처럼 차이가 있습니다. 제한이 있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어쨋거나 결론은 네이버쇼핑에서 구매를 어느 정도하면 월이용료는 빠진다는거죠. 물론 상품구매시 기본적립은 그대로 쌓이는거고요.

추가로 네이버페이관련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꾸준히 하는 듯하니 잘만 사용하면 추가 혜택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데요. 위 내용을 보시듯이 네이버가 운영하는 서비스들 중에서 한달에 한번씩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저는 바이브는 이미 무선마이크 증정 조건으로 특가로 약정가입을 해서 세번째 혜택은 관심이 덜가고 웹툰도 그리 많이 보지 않는 편이라 두번째 혜택인 시리즈온 무료쿠폰만 이용하고는 있습니다.

이번 달엔 영화 ‘도장’이 다운로드 소장용으로 1만6천원 정도하길래 냅다 쿠폰을 써버렸죠.^^

영화상세정보를 보면 해당 파일관련된 안내가 나옵니다. 일단 폰과 컴퓨터 총 5대까지 받을 수 있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이 영화는 DRM-FREE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해당 고객센터 도움말로 대신할게요.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http://naver.me/GhIZPlzD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m.help.naver.com


네이버플레이 맴버쉽으로 매달 영화 한편씩 소장으로 받을 수 있으니 엄청난 혜택이 아닐까하는...그리고 최근 소문에는 2월부터는 네이버 티빙?! 이란 서비스도 혜택이 추가된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요건 처음보는 서비스라 정확히 어떤 컨텐츠들을 제공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장 유혹이 생기는 기막힌 이벤트, 바로 지인 혹인 주변분들에게 추천하는 이벤트입니다.

예를들어 친구가 저를 추천인으로 등록하고 신규가입을 해서 일주일 이상만 이용하면 친구 5천원, 나 5천원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게 이벤트기간이 있던 이벤트였는데 올 한해에는 상시로 진행한다고 변경되었습니다. 참고로 가입하는 친구가 네이버플러스맴버쉽에 첫 가입자여야한 해당돼요. 본인도 마찬가지로 누군가의 추천으로 가입하면 5천원을 받고, 본인도 다시 또 다른 친구에게 본인 추천코드로 추천해서 친구가 가입하면 각각 5천원을 일주일뒤에 서로 받게되는거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입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본인의 추천인 코드가 생성되는데 고걸 추천할 친구에게 알려주거나 본인 추천 링크를 보내주면 됩니다. 아래는 저의 추천 코드와 링크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 가입하면 끝!! 일주일 뒤 친구와 함께 5000원를 받게 되는거죠~
http://naver.me/G7KdoI28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VQUP7P꿀멤버십

campaign.naver.com


솔직히, 네이버플레이 맴버쉽 적립금 더 줘바야 별거겟지하고 저도 한참 뒤에 가입을 했는데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지 않는 것도 아니라면 이것 저것 덤으로 생기는 혜택들이 많은거 같아 계속 이용할 듯 싶네요.^^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