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용인 명지대 앞 조개구이 맛집 본문

여행맛집 | 맛있는여행

용인 명지대 앞 조개구이 맛집

2019. 4. 3. 14:51
728x90

쭈꾸미 샤브샤브

아는 지인분과 함께 찾은 용인 명지대 근처의 조개구이집.

아주 오래전 용인에서 오랫동안 조개구이집을 하시다, 몇년간 타지역에 가셔서 장사하시다 다시 오셨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분이 단골로 엄청 많이 다녔던 집이라,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도 연락하며 지내다 다시 용인에 재오픈하면서 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쭈꾸미 샤브샤브

위 사진 속 쭈꾸미 샤브샤브는 주인장님의 서비스!

찾으시는 손님 누구에게나 주는 그런 서비스는 아니고요. ^^제 아는 분과 너무 오랜 친분이 있어 통크게 특하나를 주셨습니다. 크기도 엄청 크지만, 아저씨께서 적당한 시간을 담갔다 잘라주셔서 그런지 지금까지 먹어본 쭈꾸미중에 최고였네요. (서비스로 잘라주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지인이 있어 합석하셔서 이야기나누며 요리해주신거예요~^^)

 

가자마자 먹은 조개구이는 사진에 미쳐 담지 못했습니다만, 조개구이를 다 해치운 뒤, 쭈꾸미까지 덤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아쉽게 사진에 담지 못한, 조개들은 너무 상태가 좋았습니다. 알도 꽉차고, 아저씨 솜씨같던데 해감이 아주 잘되어있었습니다. 주인 아저씨가 자랑하시든듯 재료들의 상태를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괜찮더군요.

 

조개구이집 내부

가게 내부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아저씨 혼자서 이것저것 거의 전부 꾸민거라고 하시네요. 테이블들은 넉넉하게 떨어져있어서, 단체든 커플이든 이야기나누며 먹기 좋을 듯 싶더군요.

 

가조개구이집 외부

외부에는 각종 해산물들이 수조에 담겨져있습니다. 흔히 많이 보던 횟집이나 조개구이집 풍경입니다. (아! 요긴 회는 팔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조개구이집 외부

굴도 한상자 막 작업하려고 하시던게 있어 찍어봤습니다.

크기가 큰것들로만 모아놨네요~ㅎㅎ

 

조개찜

저와 일행이 다 먹고 일어나려고 할때쯤, 또 다른 단골 여러명이 와서 조개찜을 시켰는데 너무 푸짐해보여서 부탁을 해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광주가셨다 다시 올라오신지가 얼마안된거 같은데 벌써 단골들이 생기신거 같더군요.

제 아는 분 안내로 찾아간 조개구이집이지만, 저 역시 단골이 될거 같으네요~

 

가게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네이버지도에도 안나오네요.

대략적인 위치는 명지대(용인캠퍼스) 올라가는 길로 쭉 가시다, 명지대 정문앞 삼거리 바로 직전, 왼편에 있습니다. 바로앞 버스정류장이 있고,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가게가 있어요~

갯마을 조개구이이란 간판이 크게 보일겁니다.

찾아보니, 시내쪽에 동일한 이름의 조개구이집이 있는데...
여쭤보니 예전에 이곳에서 같이 일하던 사람이 그쪽에 가게를 내서 하고 있는거라네요.
사연이 조금 있으나 주인장님 프라이버시도 있고해서 생략....술한잔 따라드리며 직접 여쭤보셔도~^^

 

가게 간판

전화번호 : 031-339-9239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