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송월타올 프리미엄 호텔수건!~ 본문

쇼핑상품 | 핫딜쿨아이템

송월타올 프리미엄 호텔수건!~

2017. 2. 19. 17:13
728x90

저야 항상 집에서 어머니가 챙겨주시는 수건으로

살고 있어서 잘 몰랐습니다만,

 

송월타올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해주면서

알게된 사실~

 

최근 1인, 2인가구가 늘어나는 탓이여서 그럴까요.

수건, 타올 시장도 트랜드가 바뀌고 있다는군요.

 

흔히들 수건하면 사은품이나 선물로 받아 써도

충분하니 따로 구매하는 경우가 없을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요즘엔 혼자사는 사람들도 늘고해서그런지

수건 타올을 인터넷으로 3-4장씩

구매하는 경우가 늘어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1년~2년 사이 빠르게

타올 수건 시장도 바뀌어가고 있다는군요~

 

 

암튼,

뭐 물론 일때문에 알게되었지만,

송월타올 뿐만아니라

수건타올 상품들이 1-3월 사이에는

비수기에 속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업체들이 이벤트를 

많이들 한다고 하네요. 

 

송월같은 경우, 10+3이벤트들이

많던데 세세하게 보면 사은품들이 다릅니다.

참고하세용~

 

* 별거 아니지만

사은품도 꼼꼼히 챙겨야죠?ㅎㅎ

 

타올 중에 송월브랜드는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건

말씀드리지 않아도 될듯...

 

 

 

 

소개드리고 싶은 요 상품은

송월타올의 여러 제품 중,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인기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무지 30수 170g

 

이게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니

면의 종류가 코마사라고

소재중엔 엄청 좋은걸 사용해서 그렇다네요.

 

일반 면을 한번 더

작업을 해서

먼지나 보플을 줄인게 코마사라고 하는데

자세한 건 저도 잘;;;ㅋ

 

흰색 타올을 보니

호텔이나 펜션, 모텔에서 사용해본

하얀색 타올이 떠오르네요.

 

요 프리미엄 무지 타올의 두께가

아마 모텔에서 사용하는거랑 비슷하다고 합니다.

 

 

 

색상은 총 4가지 흰색, 파랑색, 빨강색, 회색이 있어요~

 

송월타올은

구매 후에 바로 쓰지말고

한번 세탁을 하고 사용하는게 좋다네요.

좋은 소재를 그대로 사용해서

그만큼 관리도 좀 신경을 써야

오래쓴다고 합니다.

 

아래 적힌대로 제대로된

두께감과 촉감을 느끼면서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세탁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월타올만의

두께와 무게감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GSM이란게 있는데

솔직히 정확히 감은 오지 않습니만,

이게 원래 세계적으로 공용으로 사용하는

표준이라고도 합니다.

 

쉽게 면적 대비 무게..??

 

 

처음 송월 타월을 사용하는 분들이

세탁을 잘못해서 상품이 잘못된게 아닌가

오해를 많이한다고 해서 세탁방법을 강조하더군요.

 

일반세탁기는 크게 문제되지 않는데,

드럼세탁기의 경우에는 울코스로 물을 좀더 보충해서

세탁을 해야

면의 손상이 덜하고

보풀이나 먼지가 덜 묻어나온다고하니

세탁방법은 꼭 숙지해두긴 해야할 듯하네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요즘 타올시장은 비수기라

업체들이 경쟁하듯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게 위와 같이

10장을 사면 3개 사은품을 주는 경우인데,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샤워타월이 1개를 포함되어있어요~

 

*사은품 구성도 꼼꼼히 따져보기!ㅎㅎ

 

 

제가 아는 사람에게 수건이야기를 했드니

수건 구하기가 요즘엔 어려워졌다고;

저희 어머니는 어디서 구해오시는건지..ㅎㅎㅎ

 

암튼,

송월타올 프리미엄 무지 170G

10매 구매 + 3종 사은품

상품 구매 URL 남겨봅니다~

 

http://storefarm.naver.com/swtowelnet/products/659475999

 

 

 

 

아참 요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는

서울 종로쪽에서 몇십년동안 대를 이어

송월타올 판매만 해온 전통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