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동탄맛집 생긴지 얼마안된 북광장 고깃집 서민식당 본문

여행맛집 | 맛있는여행

동탄맛집 생긴지 얼마안된 북광장 고깃집 서민식당

2017. 1. 26. 10:46
728x90

 

미스터힐링 카페에서

북광장쪽을 내려다보다

발견한 새로운 간판;

서민식당?

네이버에서 찾아봐도 정보가 나오지 않아

처음엔 뭘 파는 곳일까 궁금해하며

찾아간 집입니다.

 

숙성삼겹살과 와규꽃등심을

팔고 있었습니다.

 

주인장님에게 여쭤보니

차린지 일주일밖에 안되었다고 하더군요.

 

 

새로 생겨서 인지

한두 테이블에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옆이 라마다호텔이여서 그런지

먹던 중간

중국 관광객들도 와서 먹더군요.

 

내부는 새로생겨 매우 깔끔한 편이였습니다.

특이한 인테리어는 없구요.

그냥 깔끔한 고기집 분위기

 

 

아쉽게도 숯불은 아니였어요.

아직 준비를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삼겹살은 오히려 숯불보단

불판이 더 나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어디까지나 주인장님 말씀~

 

솔직히 숯불도 맛난데;;ㅋ

 

 

일단 숙성삽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일주일밖에 안되서

다른 고기를 주문했었는데....

숙성이 덜되서

내놓지 못한다고 하셔서....

 

 

된장찌개가 맛있습니다.

경험상 고깃집은 된장찌개 맛을 보면

대충 파악이되는데

이 곳 된장찌개는

평균이상은 된다고 말해드리고 싶군요.

 

 

삽겹살이 익어갑니다;ㅎㅎ

 

 

주인장님 첫 인상이

살짝 묵뚝뚝할거 같아보였는데

말씀하시는건 전혀 반대입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요렇게 친절하게 직접

가위질해주시네요.

 

물론 생긴지 얼마안되고

알바도 가르치고 있었던걸로

보아 매번 이러시진 않을거같네요.ㅎ

 

 

일단, 숙성을 시켜서그런건지

삽겹살이 매우 부드럽게 씹힙니다.

가격대비 삼겹살 맛은 일품!

 

 

원래는

두번째 메뉴인

홍삼먹은암퇘지를 시켜먹으려고 했었는데

숙성기간이 아직 안되서

삼겹살을 권해주셨는데...

일단 맛이라도 보자해서

1인분을 주문해봤습니다.

 

 

아저씨가 오픈한지 얼마안되고

제가 막 사진찍고 그래서일까요.

뭔가 의식을 하신건지...

서비스로 1인분을 더 주셨습니다.

 

 

모양이나 이런건 통삽겹살과 다른걸 못느꼈습니다.

근데 맛은 확실히 차이가 나더군요.

처음 시킨 통삽겹살이 부드럽게 씹히던 식감과 달리

요건 살짝 탱글탱글~

물론 숙성이 덜되서 그런 탓이였는지

원래 이런 식감인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근데 나란히 시켜먹어보니

확실한 차이는 느껴졌습니다.

 

 

아참 요거 살짝 맛이 독특한데

시끔하면서 살짝 짭쪼름?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끝으로 냉면도 시켜먹어봤습니다.

뽕잎냉면

은은한 향과 맛이 있습니다.

일반 냉면보다 확실히 독특하더군요.

 

 

 

바로 옆이 라마다호텔입니다.

창에 적힌 가게이름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 날 눈까지 내려 분위기있게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네이버에 정보가 나오지 않아

주소를 모르겠습니다.ㅎㅎ

 

주인장님은

빨리 정보를 입력하고 알리셔야겠어요^^

 

위치:

동탄 북광장

라마다호텔 옆~

크게 서민식당이라고

써있음;

 

* 참고로 제 블로그의 글들은 업체지원없이 직접 찾아가 작성한 것들입니다.ㅎㅎ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