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블로그 광고 수익 내보기! ADPICK~ 본문

IT디자인 | 늘배우는자세

블로그 광고 수익 내보기! ADPICK~

2016. 10. 3. 19:41
728x90

 

블로그 배너 광고 서비스를 찾아보다

새로운 걸 하나 발견했습니다.

서비스가 시작한지는 좀 된거 같네요.

왜 여태 몰랐을까;;

 

최근 애드센스 10만원을 받은 이후로

신경쓰지 않았던 블로그 수익이 될만한 서비스를 찾아보다

국내에도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대신 애드센스와 다른 배너광고 서비스와 달리

요건 단순히 배너만 올리면 전환수익이 발생되지 않는것 같네요.

 

광고방식은 주로 앱이나 서비스에 대한 설명,글과 함께

서비스 URL을 통해서 수익이 나는 구조인거 같습니다.

 

단순히 배너만 붙여봤더니,

전환이 전혀 되지 않네요. 자체적으로 검사를 하는거라고 짐작이 되네요.

근데 오히려 이게 더 확실한 광고방식같기도 합니다.

노력한 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면에서...

 

 

암튼 요 서비스엔 다양하고 재미난 서비스들이 존재합니다.

일단 위와 같이 쾌스트란게 있어서 처음에 일정 쾌스트를 진행하게되면

기본 포인트도 줍니다.

 

 

쾌스트나 광고를 통해 전환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바꿀수도 있고 바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 이미지 참고~

 

 

포인트로 물건도 직접 구매할 수 있고

위와 같이 기부도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나름 꼼꼼히 포인트 사용을 유도하는군요~ㅎ

 

 

자 광고들을 볼까요? 캠페인이란 곳에 들어가면

다양한 방법의 광고들이 있습니다.

회원가입부터 시작해서 앱설치~

대부분 앱설치가 많네요.

 

 

위와 같이 해당 광고들어가면 URL이 뜨고~

그 주소를 통해서 전환이 된 경우, 포인트가 쌓입니다.

물론, 단순배너만 올리는게 아니라

지금 제가 작성하는거처럼

해당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올려야 전환이 되는 구조인듯합니다.

 

저처럼

블로그 광고로 쌈지돈이라도

한번 벌어보고자 꿈꾸시는 초보블로그분들은

한번 경험해보시면 어떨까 싶군요~

* 사실 크게 돈벌이가 되지 않는다는거 다들 아실거예요ㅎㅎㅎ

전문 블로거들이 아닌 이상, 그냥 한번 경험삼아 해보시길~

 

↓↓↓↓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