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동탄맛집 목록에 추가! 마라도 해물탕집!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본문

여행맛집 | 맛있는여행

동탄맛집 목록에 추가! 마라도 해물탕집! 양도 많고 맛도 좋고!

2016. 4. 17. 17:00
728x90

매번 고깃집만 찾다가 다른 메뉴 좀 찾아보자해서 이곳 저곳 찾아보다 사람들이 마라도 해물탕집이 좋다고 많이들 추천하길래 찾아가봤어요. 검색에서 동탄맛집치면 이미 많은 글들이 올라와도 있더군요~!~ 요즘 쭈구미철이라인지 쭈구미 샤브샤브를 마니들 먹고 있었지만, 일단, 해물탕집이니 해물탕을 먹어봐야할거 같아서 바로 해물탕 소(2인)를 주문했습니다.

 

해물탕이 나오기전에 반찬이 나오는데 아래처럼 깔끔하게 4가지가 나옵니다. 저 오이무침이 참 많나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면 도움되실거에요~ 오른쪽에 계절메뉴인 쭈꾸미 샤브샤브가 요즘은 인기라고 하네요. 제철이 지나기전에 기회되면 쭈꾸미도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 생각하실거 같아요. 저도 메뉴만 보고는 살짝 그랬는데 아래쪽에서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양도 많고 해물들이 싱싱하니 가격만큼한다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멀리 나들이겸 바닷가 놀러가서 먹는 해물탕도 맛있겠지만, 그냥 해물탕이 목적이라면 요기 마라도 해물탕집의 해물들을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찾은 시간대가 점심이 훨씬지난 두~세시정도라 테이블쪽에 두어팀, 안쪽 룸에 두어팀정도 있었어요~ 함참 먹고 있다보니 저녁 시간근처에 슬슬 늘어나더라고요~

 

 

해물탕이 끓기 시작합니다.ㅋ 왼쪽위로 낙지다리가 삐져나왔네요~ 오징어 쭈꾸미 낙지가 꿈틀꿈틀~! 싱싱함을 눈앞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끓여졌다 싶을때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오징어, 낙지등을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조개, 전복도 껍데기 분리해주십니다.

 

요것 저것 다 정리되어도 양이 엄청나서 아래사진처럼 여전히 푸짐합니다. 종류가 엄청나죠? 국물도 얼큰하니 술맛도 술술~

 

오징어와 낙지, 쭈구미부터 먹어줍니다. 특히나 오징어는 너무 오래익히면 질기고 맛이 없어지니까요~ㅎ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아래 조개하나가 열리지 않아서 말씀드렸더니 바로 새 조개로 바꿔다 주시더군요~

 

 

보통은 맥주 한병과 청하 한병이면 충분했는데 해물탕맛에 취했는지 오늘은 좀 무리했네요~ㅎ 사진속엔 청하4병뿐이지만 이후에도 한 두병을 더 마신듯하네요~ 어쩌다 먹고 마시다보니 빈 청하병 테이블 위에 잔뜩; 낮시간이라 좀 민망하기도... 

 

 

그렇게 마시고 먹고나서도 요기서 볶음밥은 꼭 먹어보라는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보고 1인분만 시켜서 맛보았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다 요리되어서 나오는데 다시 불 위에 올려놓고 살짝 바닥을 태워서 먹었답니다; 보통땐 늘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기는 경우가 많은데 요기 볶음밥은 싹 다 해치웠네요~ㅋ

 

마라도 해물탕집 선택한게 후회되지 않네요~ 진심 강추합니다. 연인끼리 가도 좋지만, 양도 많이 나오니 가족이나 3-4명 모임장소로 추천하고 싶네요~

 

해물탕 간단히 먹으러 찾아갔다가 둘이서 술 값까지해서 엄청 쓰고 말았지만~ 그래도 너무 맛나고 올만에 술도 잘 들어가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맛집 목록에 제대로 하나 건진 하루였네요~

 

 

그렇게 먹고 마지막으로 커피를 마시러 홍종흔 베이커리를 갔는데... 빵의 유혹을 또...ㅎㅎ

홍종흔 베이커리 관련글은 아래 링크 참고 (빵집 겸 카페)

http://www.mojimoji.co.kr/557

 

 

요기 마라도 해물탕집 (동탄맛집) 위치는 동탄에서 망포역 가는길 사이입니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위쪽~

수원 인계동? 거기가 1호점이고 요긴 2호점인거 같아요~

 

 

지도 크게 보기
2016.4.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무지!

공감하신다면 아래 하트버튼 꾸욱~!!!!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