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동탄맛집 화통삼 남광장에서 이곳 모르면 간첩! 본문

여행맛집 | 맛있는여행

동탄맛집 화통삼 남광장에서 이곳 모르면 간첩!

2016. 4. 13. 22:18
728x90

동탄 근처에서 고기 맛집을 찾을땐 왠만해서 가보지 않은 곳을 새로 찾아보고 하는데 가끔 특별히 생각나지 않거나 귀찮을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깃집이 바로 남광장의 화통삼이예요~ 동탄맞집중에 하나일겁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사실 이전에도 몇번 낮술을 마시러 찾곤 했었는데 먹기에 급급해서 사진은 찍지도 못하다가 지난주엔 블로그에 올릴 생각으로 몇장 담아왔습니당.^^


사실 동탄 남광장을 자주 다니는 분들이 여길 모르면 간첩일 만큼 꽤 유명한 곳이죠. 처음 생겼을땐 솔직히 근처 고깃집들처럼 잠깐 운영하다 바뀔거라 생각했었는데 오래 운영하고 있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들 찾으니까 그렇겠죠?


 


늘 마시는 청하 한병과 함께 세팅~ 요긴 이렇게 판위에 각종 야채를 먼저 놓아줍니다.

찌개 하나는 기본으로 나오고 반찬은 없이, 무한 리필되는 김치와 콩나물~



개인별로 요렇게 깔끔하게 담아져서 소스와 양파, 깻잎이 나오죠~ 물론 계속 리필되니 걱정없이 맘껏 먹으면 됩니다~ㅋ

소스도 취향별로 골라 찍어먹으면 됩니다.



저는 요기가면 항상 삼겹살만 먹어봐서 다른 고기는 모르겠네요~ 요런 불판엔 삼겹살이 최고인거 아시죠?

삼겹살과 함께 다른 고기와 소세지 등등을 함께 세트로 구성한 메뉴도 있으니 다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대로 주문하시면될거 같네요.

일단, 확실한 건 삼겹살은 중간수준급정도 됩니다. 그리고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삼겹살메뉴를 시켜먹기도 합니다.



요기의 하이라이트! 바로 불쇼~ㅋㅋ 고기 잡내를 없애주는 효과도 있지만, 화통삼만의 특별 서비스~ 불을 붙일 땐 살짝 물러앉게돼죠~!^^



그리고 또하나의 서비스~ 요건 볶음밥을 주문하게 되면 만들어주는 하트예요. 고깃로만 배채우지마시고 잊지마시고 볶음밥을 시켜드시길 추천드려요~

1인분이라도 요런 하트 만들어준답니다. 하트모양은 서빙의 손재주에 달렸나봅니다. 이 날은 여자분이 만들어주셨는데 하트모양이 영 아니네요~ 아무래도 남자친구가 없는 분이 아닐까하는 짐작만~ㅋㅋ 하트가 아니라 팩맨이구만요~ㅎ


동탄 남광장에 있는 화통삼~ 동탄에 가서 삼겹살이 먹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은 들러봐도 손해보지 않을 곳입니다. 물론 다른 고깃집들도 많긴 합니다.^^ 워낙에 주말이면 고깃집 찾는 날이 많으니 맛본 고깃집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올려볼게요~

 

 

 

지도 크게 보기
2016.4.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무지!

공감하신다면 아래 하트버튼 꾸욱~!!!!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