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Yesterday
Total
관리 메뉴
프로필사진 방명록
Today:     Yesterday:     Total:

호기심 가득! 모지모지!

새로운 블로그 수익 사이트! 본문

IT디자인 | 늘배우는자세

새로운 블로그 수익 사이트!

2013. 2. 8. 15:36
728x90

 

 

 

 

제가 최근에 빠져있는 블로그 수익 사이트

http://gooodbuyselly.com/

 

솔직히 배너하나 갖다 붙여놓고 클릭당 얼마 받는건

아직 내 블로그에선 꿈같은 이야기인 듯하고...

(애드센스나 몇개 붙여보긴했으나 수익이 나지 않네요.ㅜㅜ)

그러던 중, 새로운 걸 찾다가 찾은 곳입니다.

이걸로 먹고살자하는 것도 아닌데도 재미를 붙이다보니 오기가;;;ㅋㅋㅋ

 

난 언제 파워블로거가 되어보나;;

이런 마음의 저같은 분들에게 공유해보고자 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서비스가 초기라서 그런지 좀 불편하긴 하지만

익숙해지니 쉽더라고요~

 

맨아래처럼 이방법으로 쌓인게 대략 블로그 수익금이 3500원정도.

아직 저도 시작이라ㅋㅋ 처음부터 배부를 순 없겠죠? ㅜ_ㅜ

 

 

그림(1)

 

일단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메일만 있으면 충분하니 가입이 까다롭지도 않고,

메일 여러개로 복수 가입도 되는 것 같네요. 몇개가 제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입하시고 왠지 잘 팔릴것 같은 상품하나를 고릅니다.

저는 네이버보고 좀 이슈되거나 시즌별 잘 팔릴거같은 걸 주로 선택하죠.

 

상품 상세에 들가면 위 그림(1)  처럼 오른쪽에 하트모양이 있습니다.

아이템을 좋아요!하는 것인데 일단 좋아요를 합니다!

 

 

그림(2)

 

그런 후 본인의 마이홈(상단메뉴에 자기사진을 클릭)으로 이동하면

그림(2)와 같이 좋아요!메뉴가 보이고 그 페이지에서

좋아요!아이템 박스를 클릭!

 

 

그림(3)

 

좋아요!아이템들이 이렇게 쌓여있습니다.

거기서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에 날릴 상품을 클릭해서

다시 상품 상세를 들어갑니다.
여기서! 처음 들어간 페이지와 다른 점이 하나 있습니다!!! 중요!!!

아래 설명이 매우 중요!!!~~

 

 

그림(4)

 

내가 좋아요한 아이템리스트에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처음들어갔을때의 주소와 다른 주소가 나옵니다.
http://goodbuyselly.com/selly/view/19384/198

 

그냥 좋아요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상세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http://goodbuyselly.com/selly/view/19384/

 

저 좋아요한 상태의 주소가 왜 중요하냐면

그걸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사람이 제품을 구입하게되면

나에게 그 상품 금액의 최대 1%가 쌓인답니다.

 

예를들면, 지금 이 글을 보는 분(you)이 저 주소를 클릭해서 들가서

이용권을 사게되면 저에게 1%가 쌓임!ㅋㅋ

 

그림(5)

 

그림(5)를 보시면 63빌딩 이용권 20,900원짜리 하나 팔려서

209원이 쌓인걸 아실꺼에요~

총 적립액 9,383원인건 제가 이벤트머니를 받은거까지 합쳐서 그렇습니다.

 

아직 생소하기도 하고 방법도 좀 복잡한게 사실이지만,

혹시나 새로운 블로그 수익방법에 함께 도전해보실 분은 참고하세용~

 

최근에 63빌딩이 간간히 수익을 내니까 좋긴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머 그래봐야 아직 몇푼이지만.ㅜㅜ

 

대박상품하나 잘 찍고 포스팅만 잘만해서 상위만되면

연달아 두세건씩 나오기도하더라고요~!

 

솔직히 파워블로거가 아닌 이상 엄청난 수익을 바라긴 무리이고,

 

내가 마치 MD마냥 취미삼아 트랜드를 찾아 상품을 띄워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이상, 제가 찾은 블로그 수익 방법 공유 끝!!!!

 

 

 

 

 눌러주실꺼죠? ('ㅡ')/....

 

 

 

 

 

 

728x90
댓글달고 친해지기 ()